설수진 "동료 MC랑 밥 같이 안먹었다고 3년간 방송국 출연 못해"
설수진 "동료 MC랑 밥 같이 안먹었다고 3년간 방송국 출연 못해"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5.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진이 과거 남성 MC가 밥 먹자는 것을 거절해 3년간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MBN '동치미'에서 설수진은 "과거 첫 MC를 맡았던 방송 프로그램에서 동료 MC가 전화로 '내가 좀 많이 가르쳐줘야 할 거 같아. 밥이나 먹을까?'라고 했는데 당시 연예인과 절대 사귀면 안 된다는 엄마의 말을 떠올리며 철통 방어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렇게 계속 거절하면서 7개월이 지나고 프로그램 개편을 맞이하던 시기에 어느날 생방송 3분 전 갑자기 존댓말을 쓰며 '이런 식으로 공부도 제대로 안 하고 곧 개편인데 계속 할 수 있을거 같아요'라는 동료 MC의 말에 어린 마음에 갑자기 욱하면서 너무 분하고 짜증이 나서 눈물이 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설수진은 "동료 MC에게 '언제부터 수진씨라고 하셨어요? 지금 여자 꼬시다가 안되니까 정말 해도해도 너무 하시네요. 아니 안 하면 될 거 아니에요'라고 질책했다"면서 "분은 풀렸지만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고 했다.

눈이 부은 채 생방송을 시작했던 설수진은 이후로 3개월간 방송을 더 한 뒤 그 방송국에 3년간 출입을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이 너무 할말을 다 하고 사는것도 안좋구나라는 생각을 어렸던 나이에 하게 되면서 많이 참고 산다"고 덧붙였다.

사진=MBN 동치미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