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좋은 어른이 되겠다"
허지웅 "좋은 어른이 되겠다"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5.15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악성 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밝힌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한다"며 소식을 전했다. 허지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항암 일정이 끝났다. 이후 진행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한다. 머리털도 눈썹도 다시 자라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허지웅은 "할머니를 위해 네잎클로버를 하나씩 모아 앨범을 만들었다가 이제는 형에게 필요할 것 같다며 보내준 분의 마음을 기억하고 있다. 가장 힘들 때 제 글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었다며 이제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다던 분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다"면서 투병 사실을 알린 후 받은 격려에 관해 언급했다. "저는 이런 격려와 응원을 받아도 될 만큼 좋은 인생을 살지 않았던 것 같다. 노력은 했었는데, 닿지 못했다. 병실에 누워있는 내내 그것이 가장 창피했다"고 썼다.

허지웅은 "당장은 운동을 한다. 운동을 해도 괜찮다는 것이 기뻐서 매일 운동만 한다. 빨리 근력을 되찾고 그 힘으로 버티고 서서, 격려와 응원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 좋은 어른이 되겠다. 고맙다"고 글을 마쳤다.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12일 인스타그램에 "악성 림프종 진단을 받았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한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 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허지웅은 당시 출연 중이던 방송 등 활동을 마무리하고 항암 치료를 받아왔다.


사진=허지웅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