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씨씨, 쿨링 기능 개선한 ‘아이스 쿨링 마스크’ 시즌2 출시
디케이씨씨, 쿨링 기능 개선한 ‘아이스 쿨링 마스크’ 시즌2 출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5.2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피부 온도 관리로 피부 노화 방지
핵심 소재 냉각제 특허 기술로 개발
디케이씨씨 아이스 쿨링 마스크

디케이씨씨(대표 이현주)는 쿨링 기능을 개선한 ‘아이스 쿨링 마스크’ 시즌2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 쿨링 마스크’ 시즌2는 얼음물이나 냉동, 냉장실에 5분 동안 냉각시킨 후 사용하는 피부 쿨링 기능성 마스크다.

여름에는 피부의 온도 관리를 통해 피부 노화를 막고 피부 탄력을 지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외부에 항상 노출되는 얼굴은 자외선, 기온 및 운동 후 열기에도 쉽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얼굴 피부의 온도를 빠르게 진정시켜 모공 수축과 피부 스트레스 해소가 중요하다.

핵심 소재 냉각제인 PCM은 특허 기술로 개발된 우주항공 소재로 빠르게 냉각되고, 5~10분간 지속하는 특수 소재이다.

겉감 소재는 의료용으로 사용하는 무독성 우레탄 TPU를 사용해 안전하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미스트나 에센스, 마스크팩 등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보습 및 기능성 화장품의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디케이씨씨는 아이스쿨링마스크 시즌2가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피부를 위한 준비물로 휴대가 간편하고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 바캉스 필수품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디케이씨씨 개요

디케이씨씨(DKCC)는 2013년 기초 케어 코스메틱 앰플, 에센스를 시작으로 피부 건강에 정직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고객에게 합리적이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 좋은 원료와 성분으로 효능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고객의 기본권리를 만족시키는 기업으로 겉모습만 화려한 제품보다 피부만을 생각하는 기초 케어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