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테라피 알록, 제18회 아식스서울신문하프마라톤대회 참가
LED테라피 알록, 제18회 아식스서울신문하프마라톤대회 참가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5.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적외선으로 마라토너의 근육 케어
LED 근적외선 파장으로 세포 활성화하여 원하는 부위의 근육 케어하는 LED 테라피 알록 팻멜트
LED테라피 알록 체험 부스 이벤트

홈 뷰티·헬스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알록(Aalok)’이 5월 19일 제18회 아식스 서울신문 하프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서울신문사가 주최하고 아식스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1만여명이 참여한 장수 마라톤대회이다. 대회 당일 알록은 근적외선 LED테라피를 통해 마라토너의 운동 전과 후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을 선보였다.

LED테라피 알록 체험에 참여한 한 마라토너는 따뜻한 열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좋았다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운동할 때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집에서도 근육과 지방 케어가 가능한 ‘알록 팻멜트’는 강력한 출력의 LED로 근적외선을 조사하여 지방은 물론 근육의 세포를 활성화를 통해 몸을 건강하게 집중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알록은 이번 마라톤 대회는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보다 근육과 지방을 케어하는 LED 디바이스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며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러닝클럽, 요가, 필라테스 등 지속해서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여 고객들에게 알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록 팻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커스 개요

주식회사 파커스(구. 대진디엠피)는 1970년 프린터 부품 제조 기업으로 창업했고 2004년에는 국내 최초로 LED 조명 시장에 진출했다. 기업 부설 연구소 및 국내 공장을 보유하여 연구 제조부터 제품 생산과 판매까지 모든 분야에서 전문성을 지닌 LED 조명 제조회사다. 그간 LED 패키지 생산과 산업용 LED 조명 연구 개발 및 생산 판매로 LED 산업 조명 시장에서 제품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2017년 2월부터는 고품질 LED 홈 조명인 ‘오브라이트’ 브랜드를 출시하였으며, 2018년 10월부터 헬스케어·뷰티 브랜드 ‘알록’을 출시하여 LED기반의 홈케어 디바이스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