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4일 시작 '여름 감사제'
유니클로, 24일 시작 '여름 감사제'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5.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고객의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여름 감사제' 실시한다

 

유니클로와 지유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감사제'를 통해 여름 나기에 꼭 필요한 성인용, 키즈용 및 베이비용 상품들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GU 롯데월드몰점,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가에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주요 매장의 오픈 시간을 오전 10시로 앞당겨 운영하고, 온라인 스토어는 24일 오전 8시부터 여름 감사제 할인을 시작한다. 7일 내내 특별가에 제공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은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상하의, 운동 시 입을 수고기능성 상품군,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 여름 필수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습기와 열기를 방출해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과 뛰어난 품질과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하는 성인용 'U 크루넥 반소매 티셔츠'는 이번 시즌 첫 할인으로 정상가 대비 3천원 낮은 9,900원에 판매된다.

매장에서 감사제 첫날 출시되는 신제품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한 UT 2장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픽사 베케이션 UT' 2장 구매 시, 사은품으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진=유니클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