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 개설
중부교육지원청,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 개설
  • 박정이 기자
  • 승인 2019.07.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다혜의 헤드 스탠드 베이직&요가』,
『AHLL THAT CINEMA-나랏말싸미』학습자 모집
프로그램 내용 및 강사 소개
프로그램 내용 및 강사 소개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은 학교와 지역사회 간 평생학습 연대 체제를 구축하고 지역사회에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7월에는 13일과 30일에 “김다혜의 스탠드 베이직 요가” 와 “ALL THAT CINEMA”를 각각 개설하고 학부모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학습자를 모집한다.

중부평생교육 후원기관인 신세계 아카데미 본점의 『김다혜의 헤드 스탠드 베이직&요가』는 올바른 자세로 헤드스탠드를 배우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한 연습방법과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던 다리 찢기와 하체 스트레칭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누구나 거꾸로 설 수 있다>의 저자인 김다혜 강사가 진행한다.

『ALL THAT CINEMA』는 중부평생교육 후원기관인 롯데백화점 본점 문화센터에서 6월부터 매월 1회씩 3차에 거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2회차 프로그램에서는 7월 개봉 예정작인 “나랏말싸미‘를 함께 관람하고 평론가의 평론과 함께 촬영에 얽힌 이야기, 영화촬영 기법 및 스토리 등을 들으며 영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화평론가이며 씨네21 편집장인 주성철 강사가 진행한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보다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