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태국, 태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 획득
후오비 태국, 태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 획득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7.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태국이 태국서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획득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이 태국에서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에 따르면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은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디지털 자산 거래소 운영을 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획득한 5번째 거래소가 됐다. 후오비 태국은 올 3분기 후오비 클라우드(Huobi Cloud) 서비스를 통해 론칭될 예정이다.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2018년 디지털 자산 분야에 라이선스 제도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거래소, 브로커, 딜러 등은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현재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을 포함해 총 5개의 거래소가 라이선스를 받았다.

한편 후오비 클라우드 플랫폼은 후오비 그룹이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금융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다. 공식 파트너는 복잡한 IT 기술 없이도 간편하게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연동과 보안 솔루션을 받는다.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의 사크다 카테캐우(Sakda Katekaew) CEO는 “우리의 목표는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국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만한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향후 정부 당국과 현지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등 17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