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알파테스트 통과… 12개 국가 100명의 게이머에게 체험 선사
Gaimin, 알파테스트 통과… 12개 국가 100명의 게이머에게 체험 선사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7.3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imin 알파테스트 통과 12개 국가 100명의 게이머에게 체험 선사

Gaimin은 시스템이 순조롭게 알파(Alpha)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Gaimin 시스템이 프로세싱 파워를 관리 및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입증함에 따라 다음 테스트 및 발전이 주목된다. 앞으로 Gaimin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싱 파워 공유 플랫폼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Gaimin 플랫폼이란

Gaimin io은 프로세싱 파워계의 우버로 불리우며 알파(Alpha)테스트 후에 베타(Beta)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알파 테스트를 통해 Gaimin 블록체인 마이닝 방법의 신빙성과 확장성(scalability)을 선보였다. 곧 진행될 IEO는 플랫폼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며 팀 내의 경험과 지식 및 안정화된 시스템으로 빠른 도약을 할 준비를 마쳤다.

◇배경 및 현황

Gaimin은 여가 시간을 통해 게이머들의 GPU를 사용해 시장에서 수요로 하는 프로세싱 파워를 만족시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프로세싱 파워 부족 현상이 나타났으며 연구, 과학, 그래픽 등 영역에 특히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따라서 Gaimin은 자신들이 선보인 솔루션을 통해 이런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으리라 굳게 믿고있다.

12개 국가의 100여개 각기 다른 연결과 하드웨어의 테스트 인원이 Gaimin의 알파(Alpha)테스트에서 시스템의 컴퓨팅파워 관리 및 완성 과정을 증명했다. 엄격한 알파(Alpha)테스트를 통과하고 미래의 발전 및 로드맵을 구축했으면 그 중에 베타테스트 버전의 개발과 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이런 도약으로 플랫폼의 속도, 유저의 체험도, 유저의 수량을 대폭 향상시킬 것이다.

◇Gaimin의 솔루션

·Gaimin팀은 성숙되고 성공적인 창업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시장 수요에 대한 강렬한 확신과 짐작이 있다.
·Gaimin는 법률과 감독관리 회계 및 은행 프레임 기반이 있다.
·팀 차원에서의 비즈니스 및 프로세스를 중요시하며 전진적인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Anton Grishko, 인터넷 안보 Rogmax, 3자 프로젝트 토론회에서는 굉장한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며 이 프로젝트로 시장의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평론이 나오기도 했다.

Gaimin 개요

Gaimin은 솔루션 제공을 위해 게임분야 13억대 게이밍 컴퓨터 자원을 통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 세계의 범위에서 컴퓨팅 파워를 공급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이렇게 심플하고 효율 높은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상승하는 CGI 렌더링과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컴퓨팅 파워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