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어린이 안마의자'하이키' 속앓이..
바디프랜드, 어린이 안마의자'하이키' 속앓이..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8.01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면, 프리미엄 홈뷰티 시장은 넓힌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1월 세계 최초의 성장기 어린이용 안마의자 ‘하이키’를 내놓고 ‘속앓이’를 하고 있다.

하이키는 3년여간 공을 들여 성장판을 자극하는 마사지, 인지능력 향상을 도와주는 브레인(두뇌) 마사지 등 기능을 탑재한 야심작이지만. 유사 의료기기 광고제한 규정에 묶여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지 못하고 있다.

당초 제품 홍보와 마케팅의 핵심은 ‘성장’과 ‘두뇌 피로 해소’였다. 하지만 하이키는 의료기기가 아니라 안마의자여서 핵심적인 기능을 부각시킬 수 없게 됐다. 회사 내에서 자칫하면 허위 및 과장광고 논란에 휩싸일 수 있어 몸을 사리고 있다.

반면, 프리미엄 홈가전과 뷰티 시장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피부 회복, 재생을 돕는 ‘슈퍼 이지에프(S-EGF)’와 동안 피부의 비법으로 알려진 ‘베이비 콜라겐’을 다량 함유한 마스크팩이 나왔다고 31일 밝혔다.

BTN 마스크팩은 바디프랜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으로, ‘피부 시간을 원래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ure, 이하 BTN)’가 제품 콘셉트이자 브랜드명이다.
전문의만 7명이 있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피부과 전문의와 항노화 분야 내과 전문의, 피부 관리사 등 전문인력이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생산, 출시까지 전과정을 이끌었다. BTN 마스크팩은 각질제거와 미백 및 주름개선, 탄력 개선(리프팅)까지를 한번에 받도록 3단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1단계에서는 24K 황금 필오프(Peel-off)팩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미세한 먼지를 제거하고, 2단계에서는 PCL(Premium Collagen for Luminous skin) 에센스 마스크팩으로 미백과 함께 주름을 개선한다. 그리고 3단계에서는 인체공학적 V라인 밴드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BTN 마스크팩의 가장 큰 차별점은 제넥신사(社)의 S-EGF가 함유된 국내 최초의 마스크팩이라는 사실이다. 제넥신의 S-EGF는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성분이다. EGF(Epidermal Growth Factor, 표피성장인자)에 특수기술을 접목해 피부 회복과 재생 성분의 체내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S-EGF와 ‘회춘 호르몬’으로 불리는 ‘성장호르몬(GX-H9)’이 적절히 배합돼 있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2년여 R&D 끝에 나온 PCL 에센스(베이비 콜라겐 덩어리)도 주목할 만하다.

BTN 마스크팩 핵심성분인 PCL 에센스에는 주로 아기 피부에서 발견돼 동안 비결로 알려진 ‘타입3(Type3) 콜라겐’이 80% 함유됐다. 타입3 콜라겐은 아기 때는 피부 전체 콜라겐의 50% 이상을 차지하지만, 성인이 되면 10% 안팎까지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스크팩 시트는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의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는 얼굴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쉽게 증발하는 에센스를 끌어당기고, 주요 성분을 피부 곳곳에 퍼트린다.

BTN 마스크팩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4주 사용 전후 대비 개선효과’ 임상시험에서 피부 수분 함유량, 치밀도, 각질 지수, 진정 등 총 10가지 항목에서 개선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 임상 결과에 따르면, BTN 마스크팩 사용 4주 후 피부 수분 함유량은 29% 증가했고, 피부 치밀도는 20% 증가, 피부 각질 지수가 30% 감소하는 등 효과가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