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제공
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제공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8.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의 객실

조용한 차오프라야 강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에 가족 고객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금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제공된다.

가족이 함께 이용할 세컨룸을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로 예약하면 세컨룸에 대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독점 패키지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시설과 넥스트2 카페의 매일 조식 뷔페 제공 서비스도 포함된다. 또한 본인과 가족 호텔 내 식사 20% 할인은 물론 CHI 스파의 주문식 트리트먼트 20% 할인(마사지 스튜디오와 리트리트 제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의 경우 판촉 행사 코드 ‘PFAM-B’를 입력하면 샹그릴라 가족 휴가 체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객실 요금에는 봉사료 10%와 기본 세금 7.7%가 별도로 부과된다. 이 혜택은 다른 판촉 행사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이용이 가능한 경우에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을 위해선 호텔 예약부(66-2-206-8788)로 전화하거나 reservations.slbk@shangri-l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예약 페이지(http://bit.ly/familypackage_kr)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도 있다.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샹그릴라 호텔 방콕 소개 페이지(http://bit.ly/shangbkk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샹그릴라 호텔 개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샹그릴라 호텔 리조트는 현재 총 객실 수가 4만1000이 넘는 1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샹그릴라 호텔은 광범위한 고급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5성급 시설이다. 샹그릴라 호텔은 호주, 캐나다, 중국 본토, 피지, 프랑스,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디브, 모리셔스, 몽골, 미얀마, 필리핀, 카타르, 싱가포르, 스리랑카, 오만이슬람왕국, 대만, 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연합 및 영국에 위치해 있다. 또한 호주, 바레인, 중국 본토,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및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진행할 예정인 차기 프로젝트는 그룹에 커다란 성장 잠재력을 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샹그릴라 홈페이지(www.shangri-la.com)를 참조하면 된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 개요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의 강둑에 자리한 위엄 있는 랜드마크로, 도시 속 집이라 할 수 있는 전략적인 고급 안식처를 선사한다. 태국의 전통적인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802개의 우아한 객실과 및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기 정원이나 도시 또는 강이 보이는 매혹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방콕 중심의 호화로운 오아시스 역할을 하는 2개의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