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청렴 공감 콘텐츠 및 청렴 사연 공모 실시
중부교육지원청, 청렴 공감 콘텐츠 및 청렴 사연 공모 실시
  • 박정이 기자
  • 승인 2019.09.0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공동체 구성원의 참여로 청렴 문화를 확산한다
중부교육지원청 로고
중부교육지원청 로고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은 9월 2일 월요일부터 9월 27일 금요일까지 4주간 관내 초·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공감 콘텐츠 및 청렴 사연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독창적이고 창의적으로 청렴 실천 의지를 나타내는 콘텐츠(포스터, 만화, UCC, 삼(사)행시) 및 △일상에서 경험한 청렴과 관련된 사연, 전해주고 싶은 청렴 이야기를 대상으로 하며, 시상작품은 홈페이지와 중부교육지원청 복도·현관 등에 게시하는 등 청렴시책 홍보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청렴 공감 콘텐츠 공모의 경우 관내(종로구, 중구, 용산구) 공·사립 초·중학교 학생, △ 청렴 사연의 경우 중부교육지원청 및 관내 공·사립 초·중학교에 재직 중인 교직원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된 작품은 청렴도 향상 TF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순위를 결정한 후 10월 18일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중부교육지원청에서는 이번 공모전 참여대상을 학부모까지 확대하여 학부모에게 교육공동체로서의 소속감을 심어주고,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적극적으로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며 동참함으로써 청렴 실천 의지와 공감대 형성 및 우수하고 다양한 청렴 콘텐츠의 확보·활용을 통해 교육지원청의 청렴 이미지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