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 개설
중부교육지원청,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 개설
  • 박정이 기자
  • 승인 2019.09.1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에코의 간헐적 단식 성공 메뉴얼』,
『스트레스로부터 우리 몸 지키기』,
『김그래의 그리고 쓰는 일상에 관하여』 학습자 모집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소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은 지역 내의 다양한 기관과의 연계사업을 확대하고, 지역주민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9월에는 중부평생교육 후원기관인 신세계백화점 본점 아카데미의 △“러브에코의 간헐적 단식 성공 메뉴얼”, △“스트레스로부터 우리 몸 지키기”, △“김그래의 그리고 쓰는 일상에 관하여”를 각각 개설하고 학부모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학습자를 모집한다.

9월 16일 월요일에 실시하는『러브에코의 간헐적 단식 성공 메뉴얼』은 언론매체를 통해 알려지며 열풍이 일고 있는 ‘간헐적 다이어트’에 대하여 직접 경험을 통한 단식 성공 노하우를 전해 듣는 시간으로, ‘유튜브 러브에코’의 운영자 러브에코가 강의한다.

9월 22일 일요일에 실시하는『스트레스로부터 우리 몸 지키기』는 스트레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최근 예능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하며 건강 상식 등을 알려주는 김도균 한의사가 진행한다.

9월 23일 월요일에 실시하는『김그래의 그리고 쓰는 일상에 관하여』는 만화와 글쓰기 작가인 강사가 프리랜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gre, 그래>, <그래 일기>, <그해 겨울>의 저자인 김그래 강사가 진행한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보다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후원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