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손흥민에 1047억원 영입 제안?
레알마드리드... 손흥민에 1047억원 영입 제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10.0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언론 스포츠 매체 스포츠몰은 5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 영입을 위해 7100만 파운드(한화 약 1047억원)를 제시하나?(Real Madrid to launch £71m bid for Son Heung-min?)"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핫스퍼 공격수 손흥민의 영입을 위해 7100만 파운드(한화 약 1047억원)를 제안하는 걸 고려 중이다"라고 전하며

매체는 "현재 토트넘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토트넘의 크리스티안 에릭센(27) 및 해리 케인(26)과 연결이 됐지만, 스페인 언론에 따르면 손흥민 영입에도 관심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네딘 지단이 이끌고 있는 레알은 내년 여름 이적 시장에서 공격수 영입을 위해 최대 7100만 파운드까지 쓸 것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손흥민의 에이전트인 티스 블리마이스터는 한 현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세리에A 나폴리행을 거론하기도 했다.

블리마이스터는 "나는 결코 나폴리로 선수를 이적시킨 적이 없다. 하지만 (과거 나폴리에서 뛰었던) 디에고 마라도나를 정말 좋아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면서 "손흥민이 나폴리로 가는 게 왜 안 되나? 축구에서 '절대' 라는 말은 없다. 손흥민도 이탈리아와 이탈리아 음식, 그리고 이탈리아 사람들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여운을 남겼다.
 

사진=토트넘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