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출시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출시
  • 데일리메이커용산
  • 승인 2019.10.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육즙을 살려주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최근 기름 없이 조리 가능한 에어프라이어가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주방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테팔은 기름이 아닌 뜨거운 공기 순환으로 재료를 익혀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고,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버튼만 누르면 요리가 완성되는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는 육즙을 살리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은 열선 옆 스텐 레이어로 바닥까지 빠르게 뜨거운 공기를 보내주는 구조를 말한다.

이 제품은 주방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모던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베이킹 △치킨/육류 △감자/프렌치프라이 △냉동된 육류 △냉동된 프렌치프라이 등 요리 종류에 따라 5개의 모드가 표시되어 있어 보다 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2.2L의 용량(재료 최대 권장량:800G)으로 4인분 요리도 한 번에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바스켓과 볼은 고급 넌스틱 코팅을 사용해 더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이얼식 조작으로 사용 편리성을 더했으며,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맛있는 요리 시간을 지킬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5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연기와 냄새 없이 조리 가능해 쾌적하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하나만 있으면 튀김, 그릴, 로스팅, 베이킹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