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참가기업 모집 공고
2019 경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참가기업 모집 공고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12.0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포스터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주최, 인트윈 주관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에서 크라우드펀딩 진행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12월 9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 지원사업은 경남 소재 콘텐츠 기업의 초기 자본 확보 및 원활한 시장진출 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될 시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교육, 멘토링, 콘텐츠 제작 등 전 과정에 걸쳐 지원받을 수 있다.

세부 지원 사항으로는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온·오프라인 멘토링 △스토리페이지 첨삭 및 디자인 지원 △사진 영상 촬영 및 제작 △온라인 마케팅 지원 △후속 투자 유치 및 판로 개척 연계 지원 등이 있다. 멘토링을 통해 기업에게 알맞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추천하여 플랫폼에 맞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2단계의 선발 과정을 거쳐 선발된 참여기업에게는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지원된다.

이와 관련하여 12월 6일에 특강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특강은 창원에 위치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크리에이티브 라운지에서 14시부터 16시 반까지 진행된다.

특강의 연사는 업드림코리아의 이지웅 대표로 세종여권케이스, 유닛백, 착한 생리대 산들산들로 총 10억 이상의 펀딩을 달성한 크라우드펀딩계의 전문가이다.

특강뿐만 아니라 사업 지원사항에 대한 설명과 참가자들간 네트워킹 파티도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신청자에게는 에어팟 2세대, 빕스 이용권 등 경품 추첨기회도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링크(http://bit.ly/35Rv0sd)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의 참가대상, 모집 및 선발 일정 등 자세한 공고 내용은 온오프믹스 사이트 및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