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로봇쿠커 론칭 기념 제품 등록 이벤트
쿠첸, 로봇쿠커 론칭 기념 제품 등록 이벤트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1.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이 조리편의성을 극대화한 로봇쿠커 론칭을 기념해 제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쿠첸은 최근 ‘로봇쿠커 마스터’와 ‘로봇쿠커 웍’ 2종을 선보이며 국내 로봇쿠커 시장 개척에 출사표를 던졌다. 로봇쿠커는 자동으로 저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재료만 넣으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신개념 조리기기다. 주방기기로 유명한 독일에서는 시장규모가 4조원에 달할 정도로 보편화된 품목이기도 하다.

쿠첸이 국내 시장에 선보인 로봇쿠커는 재료의 계량부터 분쇄, 반죽, 조리까지 가능한 마스터 타입과 볶음 요리에 최적화된 웍 타입 2종이다. 특히 쿠첸 로봇쿠커 2종에는 최적의 온도 맞춤, 자동 저어주기 기능과 함께 전문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자동레시피가 내장돼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 등록 이벤트는 오는 3월까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로봇쿠커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구매한 로봇쿠커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로봇쿠커와 함께 사용 시 더욱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로봇쿠커 마스터’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 시에는 돼지고기 짜글이, 누룽지 마라두부, 감바스 알아히요 3종 세트 무료 쿠폰을, ‘로봇쿠커 웍’의 경우 대파 고추장 불고기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쿠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