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 목 건강을 위한 ‘홍도라지차’ 출시
샘표 순작, 목 건강을 위한 ‘홍도라지차’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5.04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이 목 건강을 위한 ‘홍도라지차’를 출시했다.

‘순작 홍도라지차’는 샘표와 GS리테일의 PB브랜드 ‘YOU US(유어스)’가 함께 내놓은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개발 브랜드) 제품이다.

GS25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심했던 올봄(3월 24일~26일) 이온 음료와 민트 캔디류 등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관련 제품의 매출이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최근 체내 유해 물질 배출을 도와준다는 일명 ‘티톡스(tea+detox=teatox)’가 주목받으면서 차 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은 편이다.

‘순작 홍도라지차’는 목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도라지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RTD(Ready To Drink) 형태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28호 김동곤 명인이 엄선한 100% 국내산 도라지를 정성껏 찌고 덖은 후 순작만의 추출기법인 ‘심증제다법(Flavor Tech)’을 결합해 맛과 향은 물론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잘 우러나도록 했다.

일반 도라지가 아니라 고온에서 숙성하고 덖는 방식으로 만든 홍도라지를 사용했기 때문에 사포닌 함량이 3배 이상 많으며 도라지 특유의 씁쓸한 맛 대신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강하다.

추다혜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에 배나 생강, 모과 등을 활용한 차 음료는 많았지만 그에 비해 도라지로 만든 음료는 거의 없었다”며 “명인이 엄격하게 선별한 좋은 원료에 순작 연구진의 30여 년 노하우가 더해져 RTD 음료로는 처음으로 홍도라지차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신제품 ‘순작 홍도라지차’는 가까운 GS25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한 병에 1500원이다.

한편 샘표는 ‘순작 홍도라지차’ 출시를 기념해 샘표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15일까지 순작 홍도라지차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출처:샘표
언론연락처: 샘표식품 소비자와언론팀 류은지 02-3393-537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샘표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