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 재택근무 지원하는 가상화 기반 원격 액세스 게이트웨이 vxAG 무상 제공
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 재택근무 지원하는 가상화 기반 원격 액세스 게이트웨이 vxAG 무상 제공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0.03.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PC 환경에 익숙한 내근직 근무자의 재택근무 솔루션으로 적합
원격 데스크톱 솔루션을 이용해 원격지의 PC에서 사무실 내 자신의 PC로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다

보안 액세스 게이트웨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어레이네트웍스(Array Networks)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재택근무를 준비하고 있는 한국의 기업들에 원격 보안 액세스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vxAG 솔루션은 AG 시리즈 전용 어플라이언스가 제공하는 SSL VPN과 원격 PC 기능을 가상화 환경에서 구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별도의 전용 장비 없이 가상화 플랫폼만 있으면 즉시 적용할 수 있어 긴급을 요하는 재난 상황에서 기업의 비즈니스가 중단 없이 수행되도록 지원한다.

기존의 SSL VPN은 주로 모바일 근무자에게 필요한 원격 액세스 환경을 제공해 왔다. 하지만 사무실 PC 환경에 익숙한 내근직원이 SSL VPN 기능만으로 재택근무를 하기에는 여러가지 한계가 있다.

이에 반해 vxAG는 원격데스크톱(DesktopDirect) 기능도 동시에 제공한다. 이 기능은 원격으로 사무실에 있는 자신의 데스크톱에 직접 접속해 사무실과 동일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사무실의 주요 자료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외부 PC의 저장장치, USB, 프린터와 같은 주변 장치를 관리자가 통제하기 때문에 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가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vxAG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30일간 유효한 라이선스로 제공되며 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협의를 통하여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동시 접속 사용자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가상시스템 자원의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 김영한 대표는 “하루빨리 재난 상황이 극복되기를 기원하며 특히 재난 대비가 충분하지 않은 중소, 중견 기업들의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BCP)에 우리 솔루션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상 제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시 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 vxAG 담당자에게 전화 혹은 이메일로 요청하면 된다.

어레이네트웍스 개요

어레이네트웍스는 2000년에 미국 베이 지역에서 설립된 네트워크 기능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전 세계 5000여 기업에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보안 액세스 게이트웨이(SSL VPN), WAN 최적화,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플랫폼(NFP)을 공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