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운영
중부교육지원청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운영
  • 박정이 기자
  • 승인 2020.03.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간의 개학연기, 어떻게 공부하지? 

중부교육청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
중부교육청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은 코로나19 개학연기 기간(3월 2일~3월 22일)동안 학생들의 온라인 가정학습 지원을 위하여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을 운영한다.

이번 3주간의 개학연기 기간에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가정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유ㆍ초등학생 및 학부모는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jbedu.sen.go.kr/)를 통하여 온라인 가정학습 자료를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가정학습 자료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 모는‘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홈페이지 배너 (‘3주간의 개학 연기, 어떻게 공부하지?’)를 클릭하여 해당 게시판에서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학습 자료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은 이번 3주간의 개학연기 기간 동안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을 운영함으로써 제각기 안내되던 온라인 가정학습 자료를 종합적으로 제공하여, 유ㆍ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이 가정학습 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은 향후에도 유ㆍ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이 종합적인 온라인 가정학습 자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 이용방법

1.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접속(http://jbedu.sen.go.kr/)

2. 교육행정 탭 또는 배너 클릭

3. 초등교육지원과 게시판

4. 코로나19 학교지원 게시판

5. 온라인 가정학습 자료 다운로드 및 온라인 학습사이트 링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