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업체들,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캠페인 전개… WHO의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 전파
글로벌 게임 업체들,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캠페인 전개… WHO의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 전파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3.30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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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 업체들이 WHO의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을 전파하기 위해 플레이어파트투게더 캠페인에 착수했다

징가(Zynga)(나스닥:ZNGA):

글로벌 게임 산업이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권장하는 중요한 메세지를 널리 전파하기로 뜻을 모았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리더로 꼽히는 18개 업체가 ‘플레이어파트투게더(#PlayApartTogether)’ 캠페인에 착수했다. 플레이어파트투게더는 사회적 거리두기, 손 위생, 호흡기 예절 등을 포함하는 WHO의 강력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게이머들이 실천하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플레이어파트투게더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일부 게임에 특별 이벤트와 독점 활동, 보상 등을 결합시켜 사용자들이 자신의 건강뿐 아니라 가족과 공동체를 위해 WHO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도록 장려한다. 이를 통해 ‘당신이 어디에서 어떤 게임을 하든, 당신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한다. 플레이어파트투게더에 참여한 업체는 다음과 같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카밤(Kabam)
스냅 게임즈(Snap Games)
아마존 앱스토어(Amazon Appstore)
메이살와드(Maysalward)
트위치(Twitch)
빅 피쉬 게임즈(Big Fish Games)
플레이티카(Playtika)
유니티(Unity)
더티비트(Dirtybit)
포켓 젬스(Pocket Gems)
우가(Wooga)
글루 모바일(Glu Mobile)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잼 시티(Jam City)
사이플레이(SciPlay)
징가(Zynga)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플레이어파트투게더(#PlayApartTogether)’를 검색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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