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스코, 2~3월 사보텐·타코벨 등 캘리스코 외식 브랜드 배달 매출 급증
캘리스코, 2~3월 사보텐·타코벨 등 캘리스코 외식 브랜드 배달 매출 급증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4.0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코벨 인기 배달 메뉴 빅벨박스

최근 코로나19로 외식을 집밥으로 대체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배달 음식이나 가정간편식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에 따라 2월과 3월 종합 식품 외식기업 캘리스코의 50년 정통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과 캐주얼 멕시칸 푸드 ‘타코벨’의 배달 서비스 이용량과 매출 또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캘리스코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월과 3월 사보텐 배달 매출 추이가 코로나19 발생 이전인 1월과 대비하여 약 2배(95.8%) 증가, 타코벨은 약 56% 증가했다.

특히 사보텐은 풍성한 구성으로 집에서도 다양한 돈카츠를 맛볼 수 있는 △‘카츠 파티팩’과 △‘사보텐 벤또’가 가장 인기가 높으며 타코벨은 타코2종, 크런치랩, 치즈롤업, 나초, 음료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의 △‘빅벨박스’와 최근 새롭게 출시된 △‘김치 퀘사디아 세트’ 등이 배달 인기 메뉴로 손꼽히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캘리스코는 앞으로도 알찬 구성의 배달 전용 메뉴와 레시피, 가정간편식 등을 꾸준히 개발하며 배달 서비스를 확대해갈 계획이다.

캘리스코는 최근 코로나19 전염병과 미세먼지 등 이유로 삼시 세끼를 집에서 챙겨 먹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캘리스코 외식 브랜드들의 배달 서비스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사보텐과 타코벨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캘리스코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페이코 등에서 인기 배달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배달 팁 면제 및 배달요금 할인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