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이철희의 타짜’...홍준표 “개싸움을 해야할 땐 개싸움을 해야 한다"
SBS ‘이철희의 타짜’...홍준표 “개싸움을 해야할 땐 개싸움을 해야 한다"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6.13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방송된 SBS시사프로그램 ‘이철희의 타짜’ 2회에는 무소속 홍준표 의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준표 의원은 이철희의 타짜에서 “저는 방송을 하면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위선과 가식이 없다”라며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국민 판단에 도움이 된다. 국민들은 똑똑해서 (정치인들이) 숨기려고 해도 다 안다”고 말문을 열었다.

홍 의원은 21대 국회의원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했고 대구 수성구을에서 38.51%로 당선됐다. 이로써 5선 의원이 된 것이다. 그는 국회의원 4선에, 경남도지사 2번, 대선 후보, 당대표 2번이라는 이력이 있다.

이철희의 타짜에서 홍 의원은 “저는 제가 하는 말이 미칠 파장까지 다 고려한다. 아마 제 SNS를 보면 문장 하나하나 허투루 된 게 없다는 걸 아실 거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이철희의 타짜에서 홍 의원은 “보수 우파에서 중요시 하는 게 품격이다. 지금 야당이 품격을 찾을 때가 아니다”라며 “개싸움을 해야할 땐 개싸움을 해야 한다”는 자신만의 정치신념을 전했다.

이철희의 타짜에서 홍 의원은 그러면서 “조국 사태를 두고 야당 비판론으로 가버렸다”고 국회의원선거에서 미래통합당이 패한 이유를 분석했다.

홍준표는 “당이 소멸할 위기라 당을 지키기 위해 (대선에)나갔다. 정상적인 대선이었다면 (대선 후보 기회가) 나한테 왔을 리 없었다”며 “대선에 나가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싶다”도 바람을 드러냈다.

 

사진=이철희의 타짜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