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앱 개선
제주항공,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앱 개선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6.22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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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은 22일 사용자 환경과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모바일 앱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기본 컬러를 기존 오렌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해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모바일 콘텐츠 가독성을 높였고, 메인화면 하단에 홈, 예매, 모바일탑승권, 부가서비스, 나의 예약 등 주요메뉴를 고정해 예매부터 탑승까지 더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예매 완료 후 사전좌석 및 추가 수하물 구매, 기내식 주문, 면세품 예약, 여행자보험 신청 등 부가서비스까지 한번에 가능하도록 했으며, 메인화면에서 바로가기 해시태그를 통해 개인 맞춤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항공의 모바일 앱 개선은 안드로이드 앱에 우선 적용됐으며 IOS 앱에도 추후에 적용될 예정이다.


사진=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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