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스마트폰으로 연동 가능한 pH 측정기 선봬
유엠씨사이언스, 스마트폰으로 연동 가능한 pH 측정기 선봬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6.24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편리한 측정이 가능한 Bante S Series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블루투스를 이용해 데이터 저장 및 제어 가능한 pH 측정기 ‘Bante S10-S’를 선보였다.

‘Bante S10-S’을 이용하면 장소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기존 pH 측정기와 달리 전용 앱(안드로이드)에서 pH 기록을 열람할 수 있어 현장 및 생산 라인에서 벗어나 어디서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저장된 결괏값을 인쇄 또는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pH 측정이 가능하다. 자동 온도 보정 기능이 있어 측정 결과의 정확도를 높여주며 결괏값이 일정 범위를 초과했을 경우 알람이 울려 잘못된 측정을 방지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것도 ‘Bante S10-S’의 강점 중 하나다. 사용자가 미터기를 정기적으로 보정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으며 다중 파라미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최대 3개의 파라미터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측정 끝점을 감지하고 Hold하는 ‘자동 읽기 기능’과 데이터 값의 보안을 위한 암호 보호 기능 등 작은 기기 안에 사용자가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아 활용성을 높였다.

유엠씨사이언스는 pH 이외에도 산화환원전위(ORP), 이온(Ion), 전도도(Conductivity), 용존산소량(DO)을 측정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측정기를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