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밴쯔의 태도 논란...밴쯔 “변호사가 악플 자료 수집 중” 경고
인기 유튜버 밴쯔의 태도 논란...밴쯔 “변호사가 악플 자료 수집 중” 경고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6.28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유튜버 밴쯔가 자신의 유튜브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밴쯔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가 생방송을 거의 1년 만에 하다보니까 유튜브가 많이 바뀌었다. 어떻게 방송 시작하는지도 바뀌어서 시간이 걸렸다"라고 말하며, "한동안 밥 먹기가 너무 싫더라. 59㎏ 정도까지 빠졌었다. 지금은 70kg 정도 된 것 같다"며 "이번에 확실히 느낀 게 사람이 신경을 쓰거나 안 좋은 일이 있으면 인상이 안 좋아진다고 하지 않냐. 저도 모르게 인상을 쓰고 있더라"라며 근황에 대해 전했다.

또한,  밴쯔는 "먹방이 메인이었는데 지금은 할 자신이 없다. 입맛이 없어서 저도 속상하다"며 "옛날에는 음식 생각하면 침이 나왔는데 요즘엔 침도 안 나온다"고 말했다

  밴쯔는 "제 근황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저는 베란다에서 그냥 지냈다. 제 이동 동선이 나온다면 집, 쓰레기, 집, 쓰레기 이렇게만 나올 거다"고 말하기도 했다. '불쌍한 척 왜 하냐'는 댓글에 밴쯔는 불쌍한 척이 아니라 지금 저는 그냥 불쌍하다"고 답했다.

한편 방송 중간 밴쯔는 "어떤 분이 방금 '마이크 소리 XX 작네'라고 말씀하셨는데 제가 마이크를 오늘 새로 설치를 해서 잘 모른다. 이렇게 가까이 대면 욕 안 할 거냐"라며 마이크에 대고 말하기 시작했다. 이어 "그냥 화나신 것도 아니고 XX 화나셨는데 이 정도면 XX 가까이 댔으니까 화내지 말라"고 덧붙였다.

이에 악성 댓글에 똑같이 욕설로 대응한 밴쯔의 모습은 또 다시 태도 논란으로 이어졌다.

한편, 밴쯔는 지난 2019년 자신이 설립한 회사 잇포유에서 판매하는 다이어트 식품의 허위 과장광고 혐의로 기소된 바 있다.

사진=밴쯔 유튜브 캡처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