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오늘도 투썸왔썸’ 행사 영상 공개
투썸플레이스,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오늘도 투썸왔썸’ 행사 영상 공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6.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 모델 배우 남주혁이 #오늘도 투썸왔썸 촬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미소를 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진행한 ‘#오늘도 투썸왔썸’ 행사 영상을 3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늘도 투썸왔썸’은 5월 23일부터 약 3개월간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매일 한가지 콘텐츠를 전하는 ‘101 Reasons of Summer(올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프로젝트의 하나로 마련된 행사다. 6월 30일 투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이번 행사는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여 무 관객 형태로 마련했으며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배우 남주혁이 팬들에게 투썸의 여름 신메뉴를 재치 있게 소개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19년에 이어 올해로 2년째 투썸의 간판 모델이 된 배우 남주혁과 재치 만점 MC 김태진이 펼치는 빙수 토핑 배틀 △남주혁의 빙수를 부탁해 코너와 최근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TI(성격 유형 검사) 검사를 투썸의 커피 메뉴 취향으로 각색한 △커피 MBTI는 처음이지? 그리고 팬들과 함께하는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 SNS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구성된 △핑키초키 핑키초키 조고조고 줘 코너로 구성됐다. 투썸은 영상을 통해 투썸플레이스를 만나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을 대표하는 배우 남주혁과 함께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고객들과 위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재미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특히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테마로 투썸의 여름 신메뉴를 함께 소개한 것이 포인트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내방역점에서 촬영했으며, 투썸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배우 남주혁 vs MC 김태진의 빙수 토핑 배틀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