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라오스대사관에 ‘셀스킨 클린파인겔’ 기부
지티지웰니스, 라오스대사관에 ‘셀스킨 클린파인겔’ 기부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7.0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오스대사관저에서 기념 촬영 중인 티엥 부파 주한 라오스 대사(가운데)와 지티지웰니스 김태현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지티지웰니스(대표이사 김태현, 219750)는 2일 주한 라오스대사관저에서 자사 제품 ‘셀스킨 클린파인겔’의 기부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주식회사 주관으로 열렸으며, 지티지웰니스는 라오스 국민들의 COVID-19로 인한 생활 인식 변화와 그 대응을 돕기위해 자사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손세정겔 ‘셀스킨 클린파인겔’ 3600 박스(7만2000회 사용분)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는 라오스 정부가 6월 COVID-19 퇴치에 성공했다고 공식 선언한 바 있으나 향후 다가올지 모를 2차 위기를 사전 대비하고, 국민 생활 방역 인식을 개선하는 데 회사가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기부가 COVID-19 대응 선진국인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번 기부를 계기로 자사의 생활 방역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생활 속에서 미리 COVID-19와 같은 질병에 대비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전 세계적으로 생활 방역이 자리 잡힐 수 있도록 여러 국가들을 대상으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COVID-19 사태 초기에 유연하게 대응해 관련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그 중 프리미엄 손세정겔인 ‘셀스킨 클린파인겔’은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 각국으로부터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를 진행한 제품이기도 한 ‘셀스킨 클린파인겔’은 소독 및 세정 기능을 위해 알코올 함유량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진정과 보습 기능이 탁월해 기존 세정 제품의 단점을 크게 극복한 것이 그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