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단 일주일 레스토랑 50% 역대급 할인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단 일주일 레스토랑 50% 역대급 할인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7.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드래곤시티 5개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플랫폼 ‘와그(WAUG)’에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브래서리 ‘THE 26’,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 등으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는 100% 사전 구매 형식으로 운영된다. 7월 20일 와그 홈페이지에 1매당 2인까지 50%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300장 지급한다. 쿠폰을 다운로드받은 뒤 원하는 시간과 레스토랑을 정해 식사권을 구매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고메위크 레스토랑 이용 기간은 7월 24일부터 30일까지이다.

예약 후 24시간 내 모바일 바우처가 발행되며 예약일에 레스토랑을 방문해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이번 고메위크 식사권 구매는 방문일 전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완료 후 예약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이 맛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레스토랑 이용 시 50%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식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그 홈페이지 또는 와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