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출시
Sh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출시
  • 박정이 기자
  • 승인 2020.07.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20일 모바일 전용 중금리 상품인 ‘헤이(Hey)플러스대출’을 출시했다.

‘헤이(Hey)플러스대출’은 근로소득자 또는 최근 ‘긱 이코노미’ 종사자의 증가로 소득 증빙에 대한 어려움이 있는 프리랜서나 개인사업자 및 소득 추정이 가능한 가정주부도 신청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상품이다.

기존 수협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도 스마트뱅킹 ‘헤이뱅크’ 앱에서 별도 서류제출 없이 신청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신용평가모형을 통해 고객의 신용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실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별도의 보증서 가입 절차가 필요 없도록 만들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최대한도는 3000만원까지이며 최저금리는 연 3.67%이다. 대출금 상환 부담 완화를 위해 5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조건이며 중도 상환할 경우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대출수요 증가와 긱(Gig) 이코노미 시대에 발맞춰 폭넓은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중·저신용자와 금융 소외 계층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을 모실 수 있도록 디지털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찾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 또는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