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푸르미르, 여름 시즌 호캉스 패키지 출시
호텔 푸르미르, 여름 시즌 호캉스 패키지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7.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장한 호텔 푸르미르의 키즈 워터풀

호텔 푸르미르가 7월 18일부터 8월 23일까지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름아~놀자 시즌 4’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텔 푸르미르는 세계 문화유산과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22회 경기도 건축 문화상을 받을 만큼 수려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상품은 코로나19 시대에 따른 안전과 방역에 초점을 두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야외 키즈 워터풀과 BBQ 디너 뷔페를 중심으로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BBQ 디너 뷔페’는 더키친 레스토랑에서 열리며, 무한 제공되는 고기 라이브 코너와 다양한 샐러드 바 및 무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와인이 준비된다.

‘BBQ 디너 뷔페’ 입장 가격은 성인 4만9000원, 소인 2만9000원이며 호텔 투숙객에게는 10% 할인된 요금이 제공된다.

알뜰 가족 고객을 위한 BBQ 객실 PKG는 호텔 푸르미르 플러스친구(카카오톡 친구)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시즌 한정 특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키즈 워터풀’도 여름 시즌을 맞아 다시 개장한다.

화성에서 유일하게 개장하는 야외 물놀이장 ‘키즈 워터풀’은 코로나19에 대비, 사전 발열체크 및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한다. ‘키즈 워터풀’은 다양한 어린이용 놀 거리를 갖췄으며,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키즈 워터풀’ 입장 가격은 대인 1만5000원, 소인(7세 이하) 1만8000원에 판매되며, 호텔 투숙객 및 호텔 푸르미르 플러스친구(카카오톡 친구)에게는 할인요금이 제공된다.

다양한 물놀이 패키지 상품은 온라인 호텔 예약사이트 및 호텔 직접 예약 판매가 동시 진행된다.

객실 PKG 외에도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블랑카)에서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수를 실속 있는 가격대의 메뉴로 구성했다. 같은 가격이면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즐긴다는 취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코로나19로 호텔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호텔 푸르미르는 더욱 철저한 방역 및 안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해 2020년을 극복해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BBQ 디너 뷔페 및 키즈 워터풀 소식은 호텔 푸르미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접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