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패밀리브랜드 10% 동시 세일 실시
젝시믹스, 패밀리브랜드 10% 동시 세일 실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0.07.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창사이래 처음으로 전 브랜드가 함께하는 특별 행사를 열고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28일 오전 11시부터 29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포함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어반 스트릿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각 브랜드별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국민 요가복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스윔웨어를 비롯해 풋웨어 프로젝트 X시리즈, 바이커 쇼츠 등 전 제품을 할인한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김희철 칫솔살균기로 알려진 이클리너, 초음파세척기 웨이버, 이온 공기청정기 에어컵 등 개인 위생과 청결에 도움을 주는 소형 미니 가전 기기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휘아 할인 제품 중에는 최근 수돗물 파동으로 판매량이 급증한 바른생활 샤워기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바디 및 헤드를 통한 5중 필터를 사용해 녹물, 염소, 불순물을 걸러주며, 240개의 미세홀이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물분자가 골고루 분사돼 샤워 중 마사지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 1020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믹스투믹스에서는 애시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쏠트 비키니를 비롯해 루즈한 스타일의 조거 팬츠, 네온 컬러의 펑크 쇼츠 등 휴양지 또는 원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