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8월 신형 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트카 즉시 출고 차량 발표
아라봄렌트카, 8월 신형 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트카 즉시 출고 차량 발표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7.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라봄렌트카가 8월 신형 모델 프로모션 특가 장기렌트카 즉시 출고 차량을 발표했다

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자동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렌트카가 8월 이벤트 특가 차량과 선 구매해놓은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소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BMW 뉴 520, 320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 GV80, 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또한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트 및 리스 운용 시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한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의도치 않은 금액 등이 추가로 지불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당연히 금전적인 이유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차량을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경우 할부나 리스로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 처리가 간편하다.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유지하는 데 있어 부담이 적다. 물론 초기 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 보증금, 선납금에 따라 월 납입금도 차이가 있다.

보증금과 선납금의 차이로는 보증금은 계약 시 입금하고 계약 만기 시 돌려받을 수 있으며 보증금액만큼의 이자를 절감할 수 있다. 선수금은 계약 시 입금을 하고 계약 만기 시 소멸되지만 월 렌털료를 미리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월 렌털료가 많이 저렴해지는 방식이다. 계약 시에 만기 시 인수, 반납, 선택형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 도중 주행거리가 많았거나 사고가 잦았다면 혹은 반납을 하고 차량의 상태가 양호하다면 중고차 시세와 인수가를 비교한 후에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기렌터카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월 차량에 납입할 수 있는 금액을 정하고 연간 주행거리와 연비를 고려한 후에 매월 진행되는 특가 차종을 선택하는 것이다. 수시로 변하는 국산차, 수입차 전 차종 이벤트 특가를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국내에는 다양한 장기렌터카 업체가 존재하지만 업계의 오랜 노하우와 장기 렌트와 신차 리스에 특화된 상담원들을 보유한 업체는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에 각별히 유의하고 진행해야 한다며 특히 아라봄렌트카의 경우 한시적으로 자사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신차 출고를 진행할 경우 최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