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8월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소비 트렌드 조사를 통한 브랜드 기획력과 SNS 플랫폼을 활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애슬레저 웨어, 위생 및 청결 용품, 스트릿 웨어, 남성 패션, HMR(가정식 대체식품),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브랜드를 출시하며 끊임없는 시도를 이어 오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액티브웨어 브랜드인 `젝시믹스(XEXYMIX)`, 10~20대를 겨냥한 어반 스트릿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 위생 습관 브랜드 `휘아(WHIA)`,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 등이 있다.
지난해 실적은 연결 기준 매출액 640억9600만원, 영업이익 99억1100만원, 순이익 76억2900만원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