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8월 코스닥 입성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8월 코스닥 입성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7.2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8월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소비 트렌드 조사를 통한 브랜드 기획력과 SNS 플랫폼을 활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애슬레저 웨어, 위생 및 청결 용품, 스트릿 웨어, 남성 패션, HMR(가정식 대체식품),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브랜드를 출시하며 끊임없는 시도를 이어 오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액티브웨어 브랜드인 `젝시믹스(XEXYMIX)`, 10~20대를 겨냥한 어반 스트릿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 위생 습관 브랜드 `휘아(WHIA)`,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 등이 있다.

지난해 실적은 연결 기준 매출액 640억9600만원, 영업이익 99억1100만원, 순이익 76억2900만원으로 집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