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카, 여름 휴가철 맞아 수소차 넥쏘 카셰어링 특가 이벤트 실시
제이카, 여름 휴가철 맞아 수소차 넥쏘 카셰어링 특가 이벤트 실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7.2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카가 여름 휴가철 수소차 넥쏘 카셰어링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유일의 수소차·전기차 전문 카셰어링 업체 제이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이카는 7월 27일부터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 모델 ‘넥쏘(NEXO)’의 대여료를 최대 75%까지 할인해준다. 제이카앱을 통해 넥쏘를 3일(72시간) 이상 이용 시 10만원부터 대여가 가능하고 7일(168시간) 이용 시 20만원에 대여가 가능하다.

할인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제이카앱 쿠폰북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결제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되고, 첫 신규가입 고객에게 자동 적립되는 1만점의 마일리지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소차 넥쏘의 경우 제조사 공식 제원 정보 기준으로 완충 시 약 600km를 이동할 수 있어 국내 장거리 여행도 무리가 없으며, 839리터의 넉넉한 러기지 공간으로 가족 여행에도 제격이다.

제이카 홍보팀 김용진 과장은 “해외여행 단절로 올여름은 국내 여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더욱 안전하고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이카는 이번 넥쏘 특가 이벤트 외에도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3일(72시간) 이상 이용 시 대여 요금 50%가 할인되는 쿠폰도 발급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8월 말까지 상시 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