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어텀 컬렉션 출시
폴앤조 보떼, 어텀 컬렉션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07.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앤조 보떼가 2020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자신만의 취향이 확고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파리지엔느 걸에서 영감받은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어텀 컬렉션은 소프트 매트 타입의 립스틱 N 5종, 맑고 촉촉한 펄감과 뛰어난 발색력의 아이 컬러 듀오 8종,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 CS 3종과 콤팩트 3종으로 출시된다.

립스틱 N은 우아한 레드부터, 사랑스러운 코랄, MLBB 등 가을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겉은 보송하고 입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소프트 매트 타입으로 마스크 사용이 습관화된 요즘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매트 립 특유의 뻑뻑함 대신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매트 립스틱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 컬러 듀오 8종은 촉촉하고 소프트한 텍스처의 펄 아이섀도우로 뛰어난 밀착력과 발색력, 은은한 광채가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시크·큐트·캐주얼 등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된다.

한정판 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폴앤조 2020 AW에서 선보인 패턴이 프린팅된 립스틱 케이스 CS 3종과 콤팩트 3종이 출시되는 것이다. 립스틱 케이스 CS는 립스틱 N을 포함한 폴앤조 보떼의 모든 립스틱과 호환 가능하고 콤팩트는 폴앤조 보떼의 아이 컬러 듀오, 아이 브로우 파우더 듀오, 파우더 블러셔와 호환 가능하다.

8월 1일 발매를 앞둔 폴앤조 어텀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뿐만 아니라 SSG닷컴, CJ mall, 롯데 닷컴을 비롯한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