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국내 대표 여성화 브랜드 사뿐과 ‘그린 썸머 이벤트’ 진행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국내 대표 여성화 브랜드 사뿐과 ‘그린 썸머 이벤트’ 진행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8.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라엘이 사뿐과 그린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국내 대표 여성화 브랜드 ‘사뿐’과 <리얼라엘X사뿐 그린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만남인 <리얼라엘X사뿐 그린 썸머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고객들을 힐링시켜 줄 다양하고 쿨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라엘몰에서는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워터와 클렌저로 이루어진 클렌징 듀오를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사뿐 페니슈 데일리 슬리퍼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리얼라엘과 라엘 구매 고객에게 사뿐 30% 할인 코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월 한 달간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뿐 온라인몰에서는 사뿐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구매 고객에게 리얼라엘 샘플 4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얼라엘 클렌징 듀오 본품을 증정한다. 사뿐은 국내 생산을 바탕으로 높은 퀄리티의 여성화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회원 수 13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리얼라엘의 주요 고객인 2030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