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예고편...방탄소년단(BTS)부터 노태문사장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예고편...방탄소년단(BTS)부터 노태문사장까지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0.08.05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5일 개최하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앞두고 2차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첫 번째 영상에 이어 이번 영상에서도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완전히 새로운 갤럭시가 공개된다(A Whole New Galaxy Unpacked)’는 문구나 ‘갤럭시 혁신 안에서 새로운 강력한 경험을 소개한다(introducing new powerful experiences inside galaxy innovation)’는 문구를 포함해 강조점을 뒀다.

영상에는 트위치에서 669만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게임 스트리머 미스와 뮤지션 칼리드,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사장)의 모습도 담겼다. 이번 영상에서 얼굴을 비친 유명인사가 언팩 행사에 출연할 것임을 유추할 수 있다. 영상은 노태문 무선사업부장이 ‘채널 고정(stay tune)’을 외치며 끝난다.

한편, 삼성, 언팩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포함 신제품 5종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갤럭시워치3 ▲갤럭시버즈라이브 ▲갤럭시탭S7 등 신제품 5종을 공개한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시리즈 2종과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 태블릿 등 제품 기종이 다양하다.

올해 갤럭시 언팩 행사는 처음으로 한국에서 진행한다. 코로나19 상황임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행사를 개최한다. 5일 오후11시(미국 동부 시간 오전10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뉴스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