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KT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마케팅 제휴 위한 업무협약 체결
웹젠, KT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마케팅 제휴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8.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KT 김훈배 전무와 웹젠 김태영 대표이사가 뮤 아크엔젤 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웹젠이 8월 5일 웹젠 판교 본사에서 KT(대표 구현모)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서 웹젠의 모바일게임 산업 경쟁력과 KT의 폭넓은 고객층 및 마케팅 역량을 합쳐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웹젠은 KT 고객을 위한 ‘뮤 아크엔젤’ 전용 게임쿠폰을 제작 및 지원하고 KT는 ‘갤럭시 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게임 아이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후 ‘뮤 아크엔젤’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웹젠 김태영 대표이사는 “웹젠의 모바일게임 운영 경험과 KT의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을 바탕으로 ‘뮤 아크엔젤’의 성공적인 마케팅 협업을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KT 커스터머 부문 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웹젠과의 마케팅 제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웹젠이 5월 말 출시한 ‘뮤 아크엔젤’은 원작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옮겨온 모바일 MMORPG다. 출시 1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안착한 후 현재까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하고 있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KT 제휴 마케팅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