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수학 한석원 강사, 전국 수험생에 전 강좌 무료 공개
대성마이맥 수학 한석원 강사, 전국 수험생에 전 강좌 무료 공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5.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통합 교육 기업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수학 한석원 강사가 전국의 모든 수험생에게 6월 6일까지 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

대성마이맥은 수험생들이 올해 첫 평가원 출제 시험인 6월 모의평가에서 물러섬 없이 정면 승부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무료 지원 신청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국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은 6월 모의평가 전날인 6월 6일까지 한석원 강사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6월 모의평가는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시험으로 본 수능의 출제 방향과 난이도를 가늠해볼 수 있는 수능과 가까운 시험이다. 이에 한석원 강사는 “6평은 수능의 긴장감을 연습할 수 있는 첫 시험이다. 실제 수능을 치른다는 마음가짐과 자세로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6평의 의미를 강조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출처:디지털대성
언론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디지털대성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