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텍,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라이선스 상품 지마켓, GS몰런칭
에어텍,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라이선스 상품 지마켓, GS몰런칭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20.08.2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생활가전 전문기업 (주)에어텍 (대표 박선영)이 항균 탈취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탄생한 ‘타이니탄’의 모습에 기술을 입혀 기능성 제품 '공기정화&탈취포스터 에어월'와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GS온라인몰, 지마켓/지마켓 글로벌 온라인몰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 선보인다.

 

'타이니탄 공기정화&탈취포스터 에어월'은 향기로 덮는 방식이 아닌 공기 촉매방식을 적용해 근본적으로 환경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병원시설, 엘리베이터 및 침실, 거실, 아이방, 화장실 등 실내 다양한 공간에 간단하게 붙여 사용 할 수 있는 항균 탈취 기능의 스티커형 포스터로 세균증식 억제 효과도 겸하고 있으며, 부착환경과 오염정도에 따라 6-12개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낼 수 있으며, 유해 세균·생활 악취 99.9% 제거하는 장영실상을 수상한 소재를 제품화하였다.
또한 '타이니탄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일반적인 UV-C LAMP가 아닌 칩 UV-C LED를 사용하여 수은발생 0%이며, 자외선(UV) 발생하여 각종 바이러스 및 병원균의 번식을 99.9% 억제 및 살균한다.
칫솔 삽입 후 살균 전용커버를 닫으면 자동으로 5 ~ 6분 정도 살균 후 전원이 꺼지며, 1회 완충 시 30회 사용 가능하다. UV-C LED는 대장균, 녹농균 외 28가지 세균을 3분만에 완벽히 살균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수은 Free, 오존 Free 내구성 또한 강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에어텍은 2013년 설립 이후부터 현재까지 잇따른 컬래버레이션으로 기술과 디자인성을 인정받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일본·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