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런드리, ‘BEEBOT360’ 업그레이드… 무인 사업 솔루션 강화
코리아런드리, ‘BEEBOT360’ 업그레이드… 무인 사업 솔루션 강화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0.09.25 23: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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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 예정인 BEEBOT360 매니저 화면

세탁 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가 점주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봇360(BEEBOT360)’ 매니저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25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BEEBOT360 매니저는 대거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과 함께 복잡한 과정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매장 정보와 고객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세탁이 끝나면 고객에게 카카오톡 알림이 가는 기능을 추가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업그레이드 전에는 날짜와 시간대만 내역 조회에 남아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시간대와 요일을 알기 어려웠다. 하지만 이번 업그레이드로 클릭 한 번으로 손님이 자주 찾는 시간대와 요일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졌다.

온도, 습도, 미세먼지와 매출의 상관관계도 보기 쉽도록 시각화했다. 고객 성별과 연령 분포를 그래프로 정리해 보여줌으로써 효율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하다. 인공지능(AI) 비서 서비스는 이 정보들을 정리해 주간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회원 가입자 수, 사용액, 충전액 등 매장 현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충전액 조회 기능은 BEEBOT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새로 추가된 기능이다.

장비별 최대 가동 횟수와 발생 매출도 쉽게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시간 흐름에 따른 매출 상황을 그래프로 보여주면서 매출 파악이 쉬워졌다. 고객들이 어떤 결제 수단을 많이 사용했고, 어떤 식으로 충전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으며 충전 내역 화면이 추가돼 기존 워시엔조이 점주 결제 앱 없이도 하나의 웹페이지에서 충전, 차감, 회원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성능 확장과 함께 점주들을 위한 배려도 챙겼다. 점주들이 밤낮으로 편리하게 BEEBOT360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크 테마와 라이트 테마를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BEEBOT 360에서 바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더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다. 또 매장 내 안내 방송 기능, 원격 리부팅 기능도 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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