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장기 투숙객 위한 편의시설 모은 ‘두두 라운지’ 오픈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장기 투숙객 위한 편의시설 모은 ‘두두 라운지’ 오픈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10.2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장기 투숙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모은 두두 라운지를 오픈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장기 투숙 고객들을 위해 세탁부터 요리까지 가능한 주요 생활편의 시설을 한데 모은 ‘두두 라운지(DODO LOUNGE)’를 오픈한다.

최근 코로나19에 답답함을 느낀 고객들이 한 달 살기 등 안전한 공간에서의 장기 투숙에 관심을 가짐에 따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호콕을 위한 스페셜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두두 라운지는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하도록 주방 도구가 구비된 △공유 주방,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탁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휴게공간으로 구성했다.

장기 투숙의 편의성을 고려한 두두 라운지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장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 2층 아케이드에 위치해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중심에 위치해 주요 시내로 이동이 편리하고 대형 마트나 쇼핑몰, 용산역 등과 바로 연결되는 높은 접근성 덕분에 장기 투숙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에 오픈한 두두 라운지가 호텔 한 달 살기 등 장기 투숙 고객들의 편리하고 편안한 호콕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