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패밀리, ‘비대면 전공체험, 모의면접 해결해 드립니다!’
㈜드림패밀리, ‘비대면 전공체험, 모의면접 해결해 드립니다!’
  • 박정이 기자
  • 승인 2020.10.29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비대면.면접시스템
건양대.비대면.면접시스템

세종시에 위치한 진로 캠프 전문업체인 ㈜드림패밀리(대표 홍정수)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색다른 콘텐츠들로 대학과 고등학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는 온라인 수업 경험이 많은 드림패밀리가 그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에서 그 동안 대면으로만 가능했던 전공체험, 모의면접 등의 분야를 비대면으로도 가능한 방안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드림패밀리는 지난 8월부터 한남대학교와 비대면 전공체험(논산고, 아름고), 모의면접(서일여고, 가오고)을, 선문대와 비대면 RC프로그램 및 특강을 진행했으며, 10월 28일, 11월 7일, 11월 21일 3일간 건양대에 비대면 면접시스템을 제공, 10월 30일에는 공주대와 함께 비대면 전공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드림패밀리의 홍정수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대학들이 기존의 운영 및 홍보 방식에 차질을 빚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초, 중, 고등학교에서 다양한 진로˚진학 비대면 캠프를 진행해온 노하우가 대학들의 니즈와 부합해 향후에는 대학으로의 사업영역 확장이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드림패밀리(http://dreamfamily.kr)는 세종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로·진학캠프를 중·고등학교에 서비스하고 있다. 2016년도부터 원격화상 진로수업을 교육청 및 일선 학교에 꾸준히 진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비대면 캠프들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