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온라인쇼핑 14년 연속 1위
지마켓,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온라인쇼핑 14년 연속 1위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0.10.29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오픈마켓 지마켓이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온 라인쇼핑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지표로,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선정한다. 지마켓은 ‘쇼핑을 바꾸는 쇼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여 좋은 평을 받았다. 특히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형태의 새로운 서비스를 시도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우선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쇼핑 시대에 맞춰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이 대표적인 예다.

사진=지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