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카카오 T 연결해 경비처리 업무 혁신 나선다
비즈플레이, 카카오 T 연결해 경비처리 업무 혁신 나선다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0.11.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플레이가 카카오 T 비즈니스 이용 상세 내역을 법인 카드 영수증과 함께 제공한다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의 ‘카카오 T 비즈니스’ 서비스와 연결해 경비지출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 T 비즈니스는 업무용 이동에 특화한 서비스로 카카오 T 모바일 앱을 통해 택시,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등을 지원한다.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연결을 통해 비즈플레이 앱에서 카카오 T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카카오 T 모바일 앱에서 업무용으로 택시,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세 내역이 비즈플레이로 전송된다. 또 비즈플레이에 사전에 등록된 법인 카드로 자동 결제가 될 수 있게 지원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영수증 처리 담당자는 카카오 T 비즈니스 관리자용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비즈플레이 솔루션 내 ‘카드 영수증’ 서비스에서 택시 및 대리운전 이용 직원, 출발지·목적지, 이용 목적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경비 처리 업무가 간소화된다.

회사 관리자는 임직원이 사용한 상세 내역 모니터링이 가능해 증빙 누락, 개인 목적 사용과 같은 불투명한 비용 관리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카카오모빌리티와 협력해 기업 고객에게 더 나은 경비처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비즈플레이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에게 택시, 대리운전 등 업무용 이동 관련 경비 처리 업무를 간편하고 명확하게 제공해 기업의 효율적인 업무 개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실시간으로 법인 카드 사용 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고, 개인 카드·현금 영수증·간이 영수증 그리고 세금 계산서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지출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플레이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중견·대기업 고객 1300개, 전체 고객사 3만여개며, 사용자 기준 15만 명, 비즈플레이로 관리되는 법인카드만 70만 장에 달한다. 비즈플레이는 △제너시스BBQ그룹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에듀윌 △크린랲 △미원상사 △메디포럼제약 △볼보자동차 코리아 등을 새 고객사로 확보하면서 중견 및 대기업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