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웨어,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 시행
웹웨어,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 시행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0.11.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웨어가 코로나19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하는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웹웨어(대표이사 송승준)는 서울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시대라는 현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하는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공모전은 코로나19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언택트/비대면/온라인 수업/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2020년 12월 11일(금)까지 ‘영상’과 ‘바인드’ 두 분야로 나눠 신청받는다.

영상 분야는 자유 형식의 동영상을 2분 이내로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바인드 분야는 복수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창작한 스토리를 결합해 출품하면 된다.

송승준 웹웨어 대표는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여파로 학교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한 교육 환경이 필요해지면서 산학 협력 필요성이 커졌다. 이에 서울영상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교육 환경의 구축을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개별 통지한다. 이후 12월 17일(목) 서울 양천구 목동 소재 서울영상고등학교 비전홀에서 온라인 시상식을 열 예정이다.

부문별 대상 100만원 및 에어팟 프로, GS 상품권, 뮤랩 화장품 세트 등 수상자를 위한 다양한 부상도 지급할 계획이며 참가상(출품자 전원 웹웨어 1년 사용권 등)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