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겨울가전 로드쇼’ 진행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겨울가전 로드쇼’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1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겨울가전 로드쇼를 홍보하기 위해 모델들이 왼쪽부터 하이브리드 가습기와 초절전 에코히터 등을 시연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촬영은 신일전자 사옥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11월 16일부터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19개 점포)에서 ‘겨울가전 로드쇼’를 진행한다.

신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 정기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자사 인기 계절가전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매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브리드 가습기 △초절전 에코히터 △석영관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기(튜브히터) 등 따뜻한 집콕 라이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행사장에서는 11월 첫 출시한 '하이브리드 가습기’를 만나볼 수 있다. 초음파 가습과 가열 가습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식 가습기로 습도 감지 센서 리모컨도 갖춰 원격으로 주위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아울러 홈쇼핑 인 기제품으로 꼽히는 ‘초절전 에코히터’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겨울철 보조 난방가전으로 사용하기 손색없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실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겨울가전으로 로드쇼를 준비했다”며 “행사 기간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난방가전과 건조한 실내습도를 케어할 수 있는 가습기를 만나보시고 쾌적한 집콕 라이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