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의 다양한 패션 마스크 '다나온숨 마스크' 출시
10가지의 다양한 패션 마스크 '다나온숨 마스크' 출시
  • 박정이 기자
  • 승인 2020.11.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기계를 직접 설비 제조 납품해오며, 상반기 국내 마스크 생산에 큰 기여를 해 온 주)다나(대표 윤승열)가 보건용 마스크와 비말 차단용, 수술용 마스크를 생산을 갖추며, 최근 자사 브랜드 '다나온숨'을 출시하여 품질 좋은 마스크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1500평 공장규모와 위생적인 클린룸 시설 등 최첨단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마스크는 위생과 직결되는 제품이기에 생산공정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청결한 위생 상태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 대상을 수상한 '다나온숨 마스크'1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성인남녀, /고등학생부터 초등학생, 유치원 유아용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4개의 사이즈에 총 10가지 색으로 40가지의 일회용 패션 마스크를 안전하고 예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FDA 승인, CE FFP2 NR 인증(유럽마스크기준) ' KF94 보건용 마스크 다나에어숨' 100% 국산 원자재로 만들어 기대를 한몫에 받고 있다

덴탈 일회용 마스크로는 다나 숨쉬기편한 마스크, 다나 키즈 마스크, 초소형 베이비 마스크 엄마의 마음, 소형 컬러마스크 아빠의 선물 등 아이들의 연령과 감각을 맞춘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생산한 마스크도 함께 출시하며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