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플루언서 오또맘..."식단·생활습관·운동" 몸매 유지 비결 공개
스타 인플루언서 오또맘..."식단·생활습관·운동" 몸매 유지 비결 공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1.02.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유지중인 몸무게 대공개. 관리법 궁금하신분들 필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그동안 다이어트, 식단관리법에 대한 질문이 정말 많았는데, 별건 없지만 따라하기 쉬운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65kg → 55kg이 되기까지 임신하고 87kg까지 찍고 출산 후 65kg부터 꿈쩍 않던 몸무게 먹는대로 다 살로 가고 조금만 관리 안해도 바로 티나는 몸이다. 항상 예쁜 모습만 보여드려서 '날 때부터 그런 거 아니냐' 라는 말씀들을 많이 하시지만 피나는 노력으로 지금의 몸무게와 바디를 유지 중이다"라고 노력이 있었음을 밝혔다.
또 "사실 나도 고무줄 몸무게라 하루만 관리 안하고 먹으면, 허리라인이 무너지고 배도 나온다"며 "몇일전 57kg 찍고 관리하니까 금방 다시 돌아왔다. 예전에는 원래 몸으로 돌아오는 속도가 느렸는데, 평소에 운동 많이하구 관리 꾸준히 했더니 지금은 빨리 원상복귀 된다"라고 운동의 중요성도 강조하며, 자신의 식단과 운동방법, 생활습관 등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한편 오또맘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87만 명이 넘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