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패밀리, 비대면 캠프 및 대학 사업 진출로 2021년 사업 기대
㈜드림패밀리, 비대면 캠프 및 대학 사업 진출로 2021년 사업 기대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3.08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 비대면 집단 토론 면접실 시스템 구축 사례
건양대 비대면 집단 토론 면접실 시스템 구축 사례

2020년 교육서비스 산업 시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성장이 저조 했지만, 교육서비스의 온라인화 촉진, 온라인 수업의 질 향상과 같은 긍정적인 측면도 함께한 해 였다.

세종시에 위치한 진로·진학 캠프 전문업체 ㈜드림패밀리도 지난 해 상반기 코로나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드림패밀리는 그 간의 다양한 온라인 수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캠프의 온라인화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덕분에 기존의 초, 중, 고등학교를 위주로 했던 사업이 대학 사업까지 확장되는 계기가 마련되어 2021년에는 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림패밀리 홍정수 대표는 “비대면 수업 플랫폼을 활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주로 캠프들을 진행했던 세종·충남 지역의 학교들뿐만 아니라, 이동하기 힘들었던 타지역 학교들의 수요도 늘고 있다. 또 비대면 진로·진학 캠프를 진행해 온 노하우가 코로나19 이후, 대학에서 원하는 비대면 특강, 비대면 면접, 비대면 전공체험 등과 같은 사업들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긍정적인 사업 전망을 밝혔다.

세종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로·진학캠프를 중·고등학교에 서비스하고 있는 ㈜드림패밀리(http://dreamfamily.kr)는, 2016년도부터 원격화상 진로수업을 교육청 및 일선 학교에 꾸준히 진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비대면 캠프들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